>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CJ CGV, 오늘 제10회 한국-인도네시아 영화제 개최
2019/10/10  10:55:18  뉴스핌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CJ(종목홈) CGV가 10일부터 13일까지 인도네시아에서 ‘제10회 한국-인도네시아 영화제(한-인니 영화제)’를 개최한다.

한-인니 영화제는 주인도네시아 대한민국 대사관이 주최하고 주인도네시아 한국문화원과 CJ CGV가 공동 주관하는 행사다. 수도 자카르타를 비롯해 반둥, 족자카르타, 메단, 수라바야 등 5개 지역 CGV에서 열리며, 올해는 배우 강소라가 홍보대사로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사진=CJ CGV]

개막작은 ‘나쁜 녀석들:더 무비’다. 이 외에도 ‘엑시트’ ‘타짜:원 아이드 잭’ ‘극한직업’ ‘걸캅스’ ‘사자’ ‘기생충’ ‘악인전’ ‘봉오동 전투’ 등 15편의 최신 한국 영화가 영화제에서 관객과 만난다. 또 ‘끌루아르가 쯔마라’ ‘두아 가리스 비루’ ‘수니’ ‘딜란 1991’ 등 인도네시아 영화 5편도 볼 수 있다.

홍보대사 강소라는 “한국영화를 사랑하는 인도네시아 팬들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어 영광이다. ‘써니’가 인도네시아에서 리메이크됐는데 지금까지도 사랑받아 자랑스럽고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작품으로 한국과 인도네시아의 문화 콘텐츠 협업이 활발하게 이뤄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도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가 해외에서 많은 애정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J CGV 인도네시아 사업을 총괄하는 김경태 법인장은 “CJ CGV는 지난 2013년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이래 단순한 극장 사업자 역할을 넘어 한류 문화 확산을 위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한-인니 영화제를 비롯해 앞으로도 한국과 인도네시아 두 나라의 문화교류 및 우호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jjy333jjy@newspim.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