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클레어, '2019 신제품 런칭쇼' 개최.. 새로운 혁신기술 총집합
2019/10/10  17:21:18  파이낸셜뉴스



공기청정기 트렌드 주도하는 '클레어', 신제품 4종 선보이며 업계 주목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오늘 10일(목) 서울 서초동 더 화이트 베일 VIP 홀에서 ‘2019 신제품 런칭쇼’를 개최, 올 하반기 및 2020년 상반기 주력 신제품을 선보였다.

‘2019 신제품 런칭쇼’는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의 바이어 및 MD를 초청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클레어의 새로운 혁신기술이 담긴 '엠보싱 헤파 필터'뿐만 아니라, 첫선을 보이는 신제품들의 디자인(종목홈)부터 성능까지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클레어가 이번 행사를 통해 소개한 총 4가지의 신제품은 ‘4계절 가전’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트렌드에 대응해 더 강력해진 기능과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4가지 신제품으로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겨 마치 새장을 떠올리게 하는 그린과 와인 색상의 ‘클레어 K’ ▲화이트와 실버의 조합의 깔끔한 느낌으로 어디에 두어도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클레어 큐브 타워’ ▲360도 공기 정화 시스템으로 넓은 공간을 케어하는 ‘클레어 G600’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으로 브라운의 얼굴이 들어가 공기 정화는 물론,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한 ‘클레어 링 브라운’이 선보여졌다.

또한 이색적인 디자인은 물론, IoT 시대에 적합한 APP(앱) 연동 기술이 행사에 참가한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클레어만의 엠보싱 형상 가공 공정을 통해 만들어낸 새로운 필터 ‘엠보싱 HEPA 필터’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존의 일반 HEPA 필터보다 압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여과 효율을 극대화해 공기청정기의 분진 제거 효율을 10% 가까이 향상했다.

클레어는 신제품뿐만 아니라 기존 클레어의 주력 상품인 가정용 공기청정기 '클레어 H'와 '클레어 큐브 플러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클레어 B', 글로벌 캐릭터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을 통한 라인업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측정기 또한 함께 선보였다.

클레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많은 연구와 개발을 통해 출시하게 된 신제품을 새로운 장소에 모여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신제품 런칭쇼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알리고, 고객들이 더 많은 채널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레어는 27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필터 원천 기술부터 핵심 부품인 팬 개발, 완제품 양산 설비까지 갖춘 공기청정기술 전문기업으로서, 대만, 홍콩, 스위스 등 전 세계에 공기청정기를 수출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