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업종별뉴스 > 건설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건설
현대건설 한남3구역 재개발 후 현대백화점 입점 추진
2019/10/17  11:35:04  파이낸셜뉴스
현대백화점(종목홈)그룹 계열사 및 보유 브랜드 상가 입점 추진

현대건설(종목홈) 주택사업본부장 윤영준 전무(왼쪽)와 현대백화점 영업본부장 정지영 부사장이 지난 16일 서울 계동 현대건설 본사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악수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한남3구역 재개발전에 뛰어든 현대건설이 구역내 현대백화점그룹과 손을 잡았다.

현대건설은 현대백화점과 한남3 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 정비 지역 내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현대백화점 계열사 및 보유 브랜드의 한남 3구역 상가 입점을 비롯해 상가 컨텐츠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상호 공동 기획 , 한남3구역 입주민 대상 주거 서비스 제공(조식서비스, 케이터링 등)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그룹은 범 현대가 계열 그룹으로 재계 그룹순위 자산 기준 21위, 순이익 기준 17위인 대규모 그룹이다.

현재 유통, 미디어, 종합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현대백화점, 아울렛, 현대HCN, 현대그린푸드 등 10개 이상의 계열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사업에서 뛰어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또 현대건설은 현대백화점 문화 강좌를 포함한 다양한 문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건설측은 한남3구역 현대백화점 입점은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입주민들의 니즈와 부합한다며 입주민들은 조식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최고 수준으로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은 프리미엄 백화점의 상징인 현대백화점과 국내 최고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브랜드와 손잡고, 서울 최초 프리미엄 백화점이 들어선 아파트 컨셉의 설계를 추진한다"고 말했다. 이어 "외관의 화려한 모습을 넘어선 단지의 가치와 입주민의 실생활 품격이 높아질 수 있는 특장점을 살리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16일 서울 계동에 위치한 현대건설 본사 사옥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현대건설 주택사업본부장 윤영준 전무, 도시정비영업실장 김태균 상무, 현대백화점 그룹 영업본부장 정지영 부사장을 비롯한 각사 관련 인사가 참석했다.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