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영화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영화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수근, 충격적 탈북 에피소드에 ‘멘붕’
2019/10/21  09:42:30  파이낸셜뉴스
▲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제공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동자 이수근이 충격적인 탈북 에피소드에 멘탈이 붕괴됐다.

21일 방송하는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31회에서는 서장훈과 이수근이 목숨을 걸고 탈북한 고민남들의 스토리에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래퍼의 꿈을 이루고 싶다는 고민남들의 당황스런 랩 실력에 말문이 막힌다.

이날 서장훈과 이수근은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고민남들에 당황한다. 또한 고향이 함경북도라는 그들의 이야기에 잠시 동안 정적, 황당함을 감추지 못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북송 후 대못을 삼키고 탈출을 강행했다"는 이들의 살 떨리는 탈북 스토리에 두 보살은 선녀보살과 아기동자의 본분을 망각하고 이들의 이야기에 집중한다.

그런가 하면 알고 보니 명문대 출신인 고민남들의 정체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하지만 33살에 래퍼의 꿈을 이루고 싶다는 고민남들의 미래 계획에 두 보살이 웃픈 직설을 날렸다고 해 사연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수근은 신(神)들린 입담으로 냉정한 솔루션을 제시, 시청자들의 마음을 십분 공감 시킨다.

서장훈과 이수근을 강제 음소거 시킨 고민남들의 살 떨리는 탈북 스토리는 오늘(21일) 오후 9시 50분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hojw00_star@fnnews.com fn스타 조정원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