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스포츠
스크린골프 업계 최초, 스트로크II 게임 개발
2019/10/21  10:06:05  파이낸셜뉴스
더도어스 스크린 골프 연습게임 “스트로크II 장면


더도어스 골프(대표이사 최환동)가 스크린골프 업계 최초로 필드에서 요구되는 여러가지 샷을 체계적으로 연습할 수 있는 게임인 스트로크II를 개발완료 하였다. 이 게임은 라운딩을 할 때 요구되는 ‘숏게임, 런치앵글(발사각), 로브샷, 칩샷, 페이드드로우샷, 퍼팅, 에이밍샷, 롱기 드라이버샷’ 등 실전 게임 세개의 코스를 수행하는 게임이다.

한 홀은 연습장에서 플레이 하게 되어 있고, 나머지 한 홀은 실전 상황에서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18개의 코스를 수행하는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까지는 혼자서 지루한 반복적인 연습이었다면 더도어스 골프만의 독창적인 스트로크II 게임은 필드에서 플레이를 하는 것과 똑같이 혼자서도 재미있게 연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럿이 함께 연습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트로크II 게임을 통하여 얻어지는 데이터를 통하여 자신의 실력을 진단, 분석, 평가하여 골퍼들이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자신의 실력을 향상 시켜줄 수 있다”고 개발 총괄 책임자인 정한채 이사는 스트로크II 게임 개발 이유를 설명하였다.

브리티시 오픈에서 세 차례 우승하여 골퍼의 전설이 된 핸리 코튼 경은 “골프는 멋진 게임이다. 나에게 골프는 게임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골프가 과학인지 예술인지 나는 모르겠지만, 아마 반은 과학이고 나머지 반은 예술일 것이다. 어쨌든 골프를 한다는 것은 고상한 일임에 틀림없다”라고 말한 것처럼 더도어스골프는 골퍼들이 필드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샷을 연습하여 멋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이상의 과학과 예술을 끊임없이 접목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