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 분양 뉴스검색
부동산
전체기사
주요뉴스
부동산시황
분양
재건축/재개발
정부정책
투자정보
지역별뉴스
분양
신영, 전국청약 가능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25일 분양
2019/10/21  11:29:05  매일경제

국내 1세대 디벨로퍼 신영은 오는 25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외북동 일원에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의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청주 흥덕구 청주테크노폴리스 주거단지 6블록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 12개동 1148세대(전용 ▲59㎡ 400세대 ▲84㎡ 657세대 ▲99㎡ 9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인근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과 청주공항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인 북청주역이 오는 2022년 개통할 예정이며, 청주 안팎을 순환하는 제2·3순환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오창IC도 가까워 이를 통해 수도권은 물론, 주변지역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조성 예정인 중심상업지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현대백화점(충청점)과 롯데아울렛(청주점), 지웰시티몰, 홈플러스(동청주점), 청주성모병원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조성돼 있는'무심천' 생태하천과 바비큐장 및 야외공연장, 가족피크닉장을 갖춘 약 21만500㎡ 규모의 '문암생태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사업장 반경 2.5㎞ 이내에 SK하이닉스 M15공장을 비롯해 LG계열사가 입주한 청주일반산업단지가 있다. 오창과학단지와 오송생명과학 국가산업단지도 각각 차로 10분, 20분대에 출퇴근할 수 있다.

세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및 4베이 판상형(일부 세대 제외)으로 설계했다. 전용 84㎡A·B는 거실에서 주방이 보이지 않는 '히든키친' 설계가 적용됐다. 특히 주방에 일반적인 작은 창이 아닌 통창 설계로 거실이 두 개인 듯한 개방감을 높이고 후면 조망권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전용 84㎡B는 현관에 대형 창고가 마련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전용 59㎡A는 대형 드레스룸을 넣어 실사용 공간을 넓혔으며, 전용 59㎡B는 타워형 배치 세대를 4-Bay 구조로 개선해 가사 작업동선을 최소화한 콤팩트한 주방배치 설계가 적용됐다.

전용 99㎡는 4베이·4룸 구조 설계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공간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이 제공되며, 무심천 조망이 가능해 탁 트인 개방감을 자랑한다.

단지 안에 청주테크노폴리스 최초로 국공립 어린이집이 들어서며, 약 468㎡ 규모의 실내 다목적체육관과 약 530㎡ 규모의 풋살장도 조성될 예정이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한편, 시영은 청주시 산업단지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특별공급을 진행한다. 청약자격은 해당 청주시 산업단지의 종사자로 세대원 포함 청주시의 주택을 소유하지 않아야 하며, 해당 청주테크노폴리스산업단지에서 내에서 공급한 주택에 당첨사실이 없어야 한다. 또 단지가 위치한 청주테크노폴리스는 국토부가 지정한 조정대상지역 제외지역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