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아워홈 아모리스, 예비부부 초청 브라이덜 클래스 진행
2019/10/21  13:41:04  파이낸셜뉴스
지난 18일 서울 강남대로 아모리스 강남점 자스민홀에서 열린 '브라이덜 클래스'에서 김형학 강사가 부케 만들기를 가르치고 있다. 아워홈 제공
[파이낸셜뉴스] 아워홈이 운영하는 아모리스는 18일 ‘브라이덜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강남대로 아모리스 강남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김형학 플로리스트가 직접 참여해 웨딩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플로럴 프라이데이’ 클래스를 진행했다. 김형학 플로리스트는 미니멀리즘 콘셉트를 기반으로 한국적 미와 정서를 표현하는 세계적인 플로럴 아티스트다. 청와대 만찬이나 각국 대사관 행사, 브랜드 론칭 행사 등에서 꽃을 활용한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예비부부들은 직접 꽃의 색깔을 조합하고, 높낮이를 조절해 나만의 부케를 만들었다. 가을·겨울 시즌 플라워 트렌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클래스에 참여한 한 예비신부는 “예비신랑과 함께 정성을 담아 만든 부케라 더욱 의미 있다”며 “결혼을 앞두고 뜻 깊은추억을 만든 것 같아 행복하다”고 말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매 분기 진행한 아모리스 브라이덜 클래스에 고객 호응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웨딩 트렌드에 걸맞은 체험형 강좌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ronia@fnnews.com 이설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