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벤츠 부사장 "더뉴 EQC, 미래 모빌리티 상징 차세대 모델"
2019/10/21  14:24:19  뉴스핌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마크 레인(Mark Raine) 제품 &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21일 "더뉴 EQC는 미래 모빌리티를 상징하는 차세대 모델"이라고 EQC에 대해 자신했다.

이어 "모던한 디자인(종목홈), 혁신 기술, 디지털과 커넥티비티, 강력하면서도 효율적인 순수 전기 구동 파워 트레인이 결합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일렉트릭 인텔리전스(Electric Intelligence)'를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날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에 따르면 회사는 벤츠 전기차 브랜드 EQ의 첫번째 순수 전기차 더뉴 EQC를 22일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EQ Future' 전시관에서 출시한다.

더뉴 EQC는 '진보적인 럭셔리(Progressive Luxury)'를 디자인 철학으로 삼고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구현한다.

'진보적인 럭셔리'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미적 요소들의 결합, 디지털과 아날로그 요소의 의도적인 충돌, 그리고 직관적이고 물리적인 디자인의 매끄러운 통합에서 출발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 뉴스핌DB]

더뉴 EQC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지능화된 전기 모빌리티(Intelligent Electric Mobility)를 구현한 모델로, 차량 개발의 가장 기본이 되는 파워트레인 개발부터 운전자 주행 모드에 이르기까지 전기 구동 모델에 최적화된 기술을 두루 갖췄다.

이를 위해 다임러의 자회사인 '도이치 어큐모티브(Deutsche ACCUMOTIVE)'에서 생산한 최신 80 kWh 리튬 이온 배터리를 탑재했다.

한번 충전에 309 km 이상 주행할 수 있고, 최신 리튬 이온 배터리와 더불어 7.4 kW 용량의 온보드 차저(onboard charger)가 탑재돼 가정과 공공 충전소에서 완속(AC) 충전이 가능하다.

급속 충전 시, 최대 110 kW의 출력으로 약 40분 이내 80%까지 충전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월박스를 이용해 충전 시 가정용 220 볼트 소켓보다 약 3배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하다.

[사진 벤츠코리아]

연내 구매 고객에게 △홈 충전기 무료 설치 △1년간 공용 충전소 무제한 사용 지원 △2020년 한 해 동안 최대 30일까지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청담 전시장과 마포 전시장을 더뉴 EQC 판매를 전담할 전시장으로 지정하고, 연내 더뉴 EQ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충전 지원 및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12월까지 더뉴 EQC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충전에 대한 불편함 없이 더뉴 EQC를 즐길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 홈 충전기 무료 설치 또는 공용 충전소에서 1년간 무제한 무료 충전이 가능한 선불 카드를 제공한다.

또, 'EQ 모빌리티(EQxMobility)' 서비스를 통해 보다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선사한다. 올해 12월까지 더 뉴 EQC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내년 1년 동안 최대 30일까지 다양한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QC 400 4MATIC의 가격은 1억500만원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의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월 79만9000원으로 더 뉴 EQC 400 4MATIC을 소유할 수 있다

 

peoplekim@newspim.com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