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부동산 뉴스검색
부동산
전체기사
주요뉴스
부동산시황
분양
재건축/재개발
정부정책
투자정보
지역별뉴스
부동산
충북 청주 랜드마크…‘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분양
2019/10/21  15:17:46  이데일리
- 오는 25일 모델하우스 개관

충북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조감도.(신영 제공)
[이데일리 김기덕 기자] 충북 청주테크노폴리스에서 지역 최대 규모의 랜드마크 브랜드 단지가 들어선다.

신영은 오는 25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청주테크노폴리스 주거단지 6블록에서 ‘청주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개관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9층 12개동, 1148가구(전용면적 59~99㎡)로 지어진다. 세대별로는 △59㎡ 400가구 △84㎡ 657가구 △99㎡ 91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청추테크노폴리스 지웰 푸르지오는 광역 교통망을 잘 갖추고 있다. 단지에서 반경 약 1km 거리에 수도권 전철 1호선 천안역~청주공항을 연결하는 복선전철인 북청주역(예정)이 오는 2022년 개통할 예정이다. 개통 시 서울까지 약 1시간 20분만에 도착이 가능하다. 청주 내외부를 순환하는 제2,3순환로가 인근에 있어 청주 시내로 이동이 수월하고,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와 오창IC도 가까워 타 지역으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주변 생활 편의시설도 풍부한 편이다. 청주테크노폴리스 내 조성예정인 중심상업지역이 도보권에 있다. 또 현대백화점(충청점), 롯데아울렛(청주점), 지웰시티몰, 홈플러스(동청주점), 청주성모병원 등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 지난 2016년 12월 신세계 그룹 계열사인 신세계프라퍼티가 청주 테크노폴리스 내 유통시설용지 3만 9612㎡를 매입해 대형유통시설도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는 내부설계도 잘 갖추고 있다.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며 최대 약 92m의 넓은 동간거리로 일조량과 개방성을 높였다. 여기에 100% 4-베이(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되며 대형 드레스룸, 현관 창고,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단지는 청주시 산업단지 입주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특별공급을 진행한다. 청약자격은 해당 청주시 산업단지의 종사자로 세대원 포함 청주시의 주택을 소유하지 않아야 하며, 해당 청주테크노폴리스산업단지에서 내에서 공급한 주택에 당첨사실이 없어야 한다. 또 단지가 위치한 청주테크노폴리스는 국토부가 지정한 조정대상지역 제외지역으로 재당첨 제한이 없고, 전국에서 청약이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청주시 흥덕구 외북동 일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