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전체기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전체기사
'유령을 잡아라' 문근영, 4년 만 복귀 소감 "연기에 대한 욕망 해소"
2019/10/21  15:23:33  아시아경제

tvN 새 월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제작발표회 문근영. 사진=tvN 제공

배우 문근영이 '유령을 잡아라'로 연기 욕망을 해소했다.


21일 오후 2시 서울 구로구 신도림동 라마다신도림호텔에서는 tvN 새 월화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연출 신윤섭/극본 소원 이영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자리에는 배우 문근영, 김선호, 정유진, 조재윤, 신윤섭 PD가 참석했다.


이날 문근영은 "어쩌다 보니 드라마를 4년 만에 하게 됐다. 아무래도 연기를 하고 싶다는 열망, 욕심이 컸다. 새로운 캐릭터를 마주하는 것에 주저하지 않았다. 겁 없이 선택했다"며 "막상 촬영하면서 어려움을 겪기도 했지만 나름대로 연기에 대한 욕망을 해소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긴 시간 동안 내적으로든, 연기적으로든 변화가 있었다. 이걸 보여줄 자리라 걱정하기도 했다"며 "그래도 스태프분들, 배우분들이 도움을 주셔서 자신감을 얻었다. 재밌게 촬영했다. 이제 많은 분이 '유령을 잡아라'를 잘 봐주셨으면 한다는 마음만 남았다"고 덧붙였다.


'유령을 잡아라'는 시민들의 친숙한 이동 수단 지하철을 지키는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을 그린다. 이날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김은지 연예기자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