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NS홈쇼핑, 23일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프로바이오틱스' 3차 방송
2019/10/21  15:45:02  이데일리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뉴라이프헬스케어의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가 NS홈쇼핑을통해 10월 23일 수요일 오후 1시 40분에 3차 판매 방송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최근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그리고 포스트바이오틱스에 대한 정보 프로그램이 많이 방송되면서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단어가 비슷하기 때문에 구분이 쉽지 않지만 그 기능에는 확실한 차이가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사람의 몸 속에 들어가서 장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유산균을 말한다. 장 환경이 좋지 않을 경우에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해도 아무런 효과가 나지 않을 수도 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락토올리고당, 이눌린, 식이섬유 등이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가 되는 역할을 한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면 프로바이오틱스의 효율을 높일 수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가 프리바이오틱스를 먹고 만들어 내는 유산균배양건조물을 말하고, 박테이로신, 뷰틸레이트, 효소, 아미노산, 펩타이드 등이 대표적이다.

마이크로바이옴이 연구개발한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 유산균의 배양건조물이 포함된 ‘올인원(All in One)’ 제품으로 24개월의 실온보관이 가능하다.

마이크로바이옴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를 개발한 백대헌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장은 “유산균 섭취는 아침이나 저녁같이 정해진 시간이 있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먹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특별한 주의사항으로는 기존에 항생제를 유산균과 같이 먹을 경우에는 유산균의 90%가 사멸할 수 있으므로 항생제 복용을 피해 유산균을 섭취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