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클래시스, '키메스 부산 2019' 참가해 슈링크 지역 확대
2019/10/21  16:42:26  이데일리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클래시스(종목홈)(214150)가 다음달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부산 의료기기 전시회(KIMES BUSAN 2019)에 참가해 슈링크의 확산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21일 밝혔다.회사는 연초에 ‘아이슈링크 엠에프 2’를 공개한 이후, 유저와 일반 소비자 모두로부터 호평을 받으면서 슈링크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바 있다. 이후 ‘브이슈링크 엠에프 6’, ‘에스슈링크 엠에프 9’ 에 대해 유저 미팅을 시작하며 신형 카트리지에 대한 홍보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수도권에서의 트렌드를 부산 경남 지역의 유저들에게도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KIMES BUSAN 2019에서도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장비에 대한 이해와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학술정보 및 유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수도권 뿐만 아니라 핵심 지역에서도 슈링크에 대한 이용이 늘어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장에서는 슈링크뿐만 아니라 울핏(ULFIT)과 복부둘레 감소 사이저(SCIZER) 그리고 신제품인 알파(ALPHA)와 토너브(TONUV)도 전시될 예정이다. 최근에는 ‘비침습적 복부 피하 지방 감소를 위한 HIFU 기술의 효과와 안전성’이라는 제목으로 사이저를 이용한 논문도 발표된 바 있다.

이 관계자는 “객관적인 임상 자료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기술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클래시스의 히트 예감 제품들을 지켜보는 것도 전시회 참관의 재미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