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주요뉴스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주요뉴스
Mnet, 10대 보컬 서바이벌 '십대가수' 론칭…내년 초 방송
2019/10/21  17:16:38  미디어SR

[미디어SR 김예슬 기자]Mnet이 10대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서바이벌을 론칭한다.

21일 Mnet에 따르면 10대들을 대상으로 하는 보컬 프로그램 '십대가수'를 론칭해 내년 초 방영한다.

'십대가수'는 '10대들을 위한 뉴 제네레이션 쇼(New Generation Show)'를 표방한다. 말 그대로아마추어와 일반인도 실력으로 주목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실력있는 10대 보컬들의 등용문 역할을 하겠다는 계획이다.Mnet 측은 미디어SR에 "기획사 소속 연습생일지라도 연령만 맞으면 지원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고 부연했다.

평가위원 역시 10대가 맡는다. 10대 취향과 기준에 맞춰 요즘 10대가 좋아하는 목소리와 열광하는 음악 등을 선별해 기성세대와는 다른 10대만의 생각과 취향을 대변한다는 포부다. 기존의 틀에 박힌 심사평이 아닌 신선하며 창의적인 평이 쏟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10대만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에서 '고등래퍼'의 성공을 이어갈지도 관심사다.

다만 최근 Mnet이 선보였던 오디션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조작 논란이 불거진 만큼 이에 대한 반응은 다소 회의적이다. '프로듀스101' 시리즈부터 '아이돌학교' 등에도 조작 의혹이 더해지며 경찰 수사가 현재진행형으로 이뤄지고 있어 '십대가수'의 론칭에도 냉담한 반응이 나타나는 상황이다.

특히 시청자 투표로 뽑는 아이돌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조작이 일어난 것을 두고, 해당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음에도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하는 게 시청자 기망행위라는 지적도 이어진다. 일각에서는 보이콧 언급까지 나왔다.

'십대가수' 측 역시 이 같은 분위기를 충분히 인지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내년 초 론칭 계획인 만큼 방송 전까지 대책 마련에 열중할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미디어SR에 "기존 서바이벌 프로그램보다 좀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