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전체기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전체기사
송가인 단독 콘서트 ‘Again’, 관계자 초대표 100% 반납
2019/10/21  17:18:00  매일경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을 기록, 폭발하는 티켓 추가 오픈 문의에 긴급 티켓을 확보했다.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Again’(어게인)의 추가 티켓 오픈 문의가 폭주해 콘서트 관계자들은 초대표 40장을 모두 반납, 송가인을 사랑해주는 관객들에게 티켓을 양보한다.

앞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는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화제를 모았고,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은 티켓을 구하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알아보는 등 문의가 폭주한 바 있다.

이에 송가인 소속사 콘서트 관계자들이 티켓을 관객들에게 양보하면서 더 많은 팬들이 송가인의 콘서트 무대를 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는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만큼 심혈을 기울여 심도 있게 기획하고 있다고 알려졌고, 신곡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 시켜줄 신곡무대는 물론, 특별한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 ‘Again’ 티켓은 22일 정오 예매가 가능하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ultur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