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스타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스타
박영규, 비 연예인 여성과 4번째 결혼
2020/01/02  15:07:52  미디어SR

[미디어SR 김예슬 기자]배우 박영규(66)가 4번째 결혼식을 올렸다.

2일 박영규 소속사 크레빅엔터테인먼트 측은 미디어SR에 "박영규가 지난해 12월 25일 결혼했다. 배우자는 비연예인이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 측은 "배우자가 연예인이 아닌 만큼 구체적인 설명이나 입장 표명은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앞서 박영규는 1983년 연극으로 인연을 맺은 대학 후배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뒀으나 1996년 이혼했다. 1998년에는 3살 연상의 디자이너 김모씨와 재혼했으나 2001년 이별의 아픔을 겪었다. 2004년에는 사고로 아들을 잃어 한동안 연기 활동을 중단키도 했다. 2007년에는 모 기업인의 전처인 김모씨와 세 번째로 재혼했으나 이혼 여부는 알려진 바 없었다.

작년 말 새롭게 인연을 맺은 박영규의 반려자는 비 연예인이다. 결혼식에는 가족과 친지 등 가까운 지인만 참석해 조용히 진행된 것으로 전해졌다.

박영규는 지난 1985년 영화 '별리'로 데뷔해 드라마 '순풍산부인과', '종이학', '국희', '신 귀공자', '다모', '똑바로 살아라', '해신', '백년의 유산', '정도전', '별에서 온 그대', '어셈블리', '화정', '앵그리맘', '김과장' 등 다수 작품과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라이터를 켜라' 등에 출연하는 등 코믹과 정극을 오가는 국민 배우로 통한다. 1989년에는 가수로 앨범을 발매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KBS2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 출연 중이며 오는 15일에는 영화 '해치지 않아'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