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업종별뉴스 > 건설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건설
검단신도시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8일 1순위, 9일 2순위 접수
2020/01/08  09:49:01  파이낸셜뉴스
인천 검단신도시 분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에 아파트를 구입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인천 검단신도시 분양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가 7일 특별공급과 8일 1순위 청약접수를 시작으로 청약 접수에 돌입했다.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는 지난 3일 모델하우스를 개관하자마자 방문객들이 몰리며 주말 3일간 4만여명이 찾았다.

이지종합개발이 인천 검단신도시 AA2블록에 짓는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는 지하 2층∼지상 25층 12개동 1122가구 규모로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면적,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는 학세권, 역세권, 녹세권, 법세권, 몰세권 등 명품 다(多)세권 프리미엄을 갖춘 검단신도시 내 요지로 꼽힌다. 영어마을, 에더블국제학교가 단지와 맞닿아 있고, 유치원과 초·중·고교 부지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 인천 지하철 1호선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5만5696㎡ 규모 대형 근린공원과 맞닿아 있으며, 인접거리에 계양천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쾌적한 주거환경도 갖추고 있다.

다양한 교통호재도 주목할 만하다. 지난해 10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광역교통비전 2030에 인천 지하철 1호선 연장, 지하철 5호선 연장, GTX-D 노선 신설 등으로 서울 접근성을 높이는 계획들이 대거 포함됐다.

특히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는 규제청정단지다. 주택 소유 여부와 무관하게 청약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이 적용되지 않고,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도 청약 접수를 할 수 있다. 입주자 선정 과정에서도 검단신도시가 속한 인천시 서구는 추첨제를 통해 80%를 선정하기 때문에 가점이 낮은 청약자도 당첨 확률이 높다.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의 3.3㎡당 평균 분양가는 1247만원이다. 계약금은 10%(5%+5% 분납)이며, 중도금(60%) 대출은 이자후불제 혜택을 제공한다.

검단파라곤 센트럴파크는 8일 1순위, 9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28∼30일까지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