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농구&종합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농구&종합
감독으로 나선 서장훈 "농구로 장난치고 싶지 않아…정직한 프로그램 원해"
2020/01/09  14:00:09  매일경제

'핸섬타이거즈' 감독으로 나선 서장훈이 "농구로 장난치고 싶지 않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장훈은 9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진행된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농구를 가지고 예능을 하는 건 나에게 쉽지 않은 일이었다. 어떻게 보면 가장 어려운 예능이었다"고 말했다. 특히 그는 "제작진에게 '농구로 장난치고 싶지 않다'고 얘기했다"며 농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프로그램 분위기와 관련해선 "진짜 하나로 뭉쳐서 땀 흘린 만큼 결과를 얻는 정직한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다. 제작진도 동의해서 지금까지 잘 촬영해오고 있다"고 언급했다.

서장훈은 또 "늘 감사하다. 농구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같이 모여서 열심히 해주는 것만으로도 농구인 중 한 사람으로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고백했다.

오는 10일 첫방송을 앞둔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농구 예능이다.

'농구 레전드' 서장훈이 감독을 맡고 레드벨벳 조이가 매니저로 나서 화제가 됐다.

선수단으로는 배우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 쇼리, 배우 문수인, 이태선, 줄리엔 강이 합류했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10일 밤 11시 10분 첫방송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