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음악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음악
이노션, '감성창문' 캠페인 론칭..."버스 창문에 새겨진 QR코드로 감성 음악 들어보세요"
2020/01/16  16:04:58  팍스경제TV

[팍스경제TV 정수미 기자]

<b>이노션</b>(<b><a href='http://www.paxnet.co.kr/stock/analysis/main?abbrSymbol=214320' target='_new'><span class='newslink'><U>종목홈</U></span></a></b>)-안테나-금호고속이 함께 손잡고 음악 들으며 여행하는 '감성창문' 캠페인. 이노션 제공.이노션-안테나-금호고속이 함께 손잡고 음악 들으며 여행하는 '감성창문' 캠페인. 이노션 제공.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안건희, 이하 이노션)는 음악을 들으며 여행하는 '감성창문'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감성창문' 캠페인은 고속버스 탑승자가 유리창에 새겨진 '감성존'의 QR코드를 휴대폰으로 찍으면, 무료로 감성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캠페인이다.

현대차 계열 광고회사인 이노션 월드와이드(대표이사 안건희, 이하 이노션)가 뮤직레이블인 '안테나', 금호고속과 함께 마련했다.

'감성창문'은 지난 15일부터 서울 서초구 서울고속버스터미널에서 출발하는 서울↔안성, 서울↔유성, 서울↔세종 등 3개 노선, 총 20대의 금호고속 버스를 통해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정승환, 루시드폴, 토이 같은 안테나 소속 가수들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노션은 석 달간의 시범운영을 모니터링한 뒤 버스와 음악 확대 등 '감성창문' 캠페인을 늘리는 방안도 검토 중이다.

김기영 이노션 제작2센터장은 "여행의 풍경 위로 창문에 새겨진 따뜻한 감성의 가사를 보고 들으면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며 "특히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 등 SNS에 적극적으로 공유하는 밀레니얼 세대와 1인 여행객들이 좋아하실 것 같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