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축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축구
콜러, '맨유 레전드' 박지성과 함께 '맨유 컬렉션' 발표
2020/01/17  08:06:21  파이낸셜뉴스

주방·욕실 브랜드 콜러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해 맨유 레전드인 박지성과 함께 신제품 발표 행사를 17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에는 지난 2011년 인수를 통해 콜러의 가족이 된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노비타도 함께 참여해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날 서울JBK컨벤션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콜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을 발표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맨유의 우수성과 상징적인 미학, 콜러의 전통성 있는 디자인(종목홈)과 장인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특히 무광과 유광의 블랙 표면은 최근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맨유의 시그니처인 레드 데빌 로고와 사용자 인터랙션이 강조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일상적인 공간인 욕실에서도 콜러가 추구하는 블랙 컬러의 대담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노비타 비데 신제품 ‘헬스케어 비데’도 함께 공개한다. 헬스케어 비데는 리모컨을 통해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엔젤 양 콜러 키친 앤 바스 아시아퍼시픽 총괄 사장을 비롯해 문상영 한국 콜러노비타 사장, 맨유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레전드 선수 박지성이 참석한다.

엔젤 양 콜러 키친 앤 바스 아시아퍼시픽 총괄 사장은 “맨유와 함께 흥미진진한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난 18개월 동안 콜러와 맨유는 전통, 우수성, 혁신이라는 우리의 핵심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해오는데 힘썼다”고 말했다.

문상영 콜러노비타 사장은 “한국에서도 맨유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콜러와 맨유는 ‘전통’, ‘우수성’, ‘혁신’이라는 핵심 가치를 내세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힘쓸 것”이라며 “특히 한국에서 콜러와 노비타 두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콜러노비타는 이날 오후 3시 30분부터 콜러와 노비타의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맨유 레전드 박지성과 함께 하는 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박지성 사인회, 럭키드로우 등 맨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