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음악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음악
한이재 탈락 소감 "진심 다해 노래하는 가수 되겠다" 재투표 논란도
2020/01/17  08:07:57  아시아경제

탈락 소감을 전하는 한이재/사진=유튜브 채널 '한이재트로트' 방송 화면 캡처


[아시아경제 김성열 인턴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미스터트롯)에 출연해 '아수라 트롯'으로 화제를 모았던 한이재가 본선에 탈락한 뒤 팬들에게 소감을 전했다. 팬들은 투표과정에서 노사연의 실수가 있었다며 재투표를 요구하고 있다.


16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의 '대국민 응원 투표'가 시작되면서 본선 진출자 48명의 명단이 공개됐다.


하지만 해당 투표지에서 지난 2일 출연해 '아수라트롯'으로 활약했던 한이재의 이름은 찾을 수 없었다


한이재는 이날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이재트로트'에 '미스터트롯 [ 아수라트롯 ] 한이재 "최초공개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한이재는 "안녕하세요. 이제 가면 언제 보나 늘 보고 싶은 가수 한이재다"라며 "유튜브, 네이버 밴드, 다음 팬카페를 통해 정말 과분하게도 많은 분이 지지해주고 응원해주시는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방송이 된 지 지난 3주간 쉬지 않고 지지해주시는 많은 분께 좋은 성적으로 보답해드려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점 정말 아쉽고 죄송하다"며 "좋은 가수가 되는 밑바탕이라 생각하고 저를 응원해주시고 기억해 주시는 모든 분께 진심으로 노래하는 가수 한이재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2일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한이재 무대 모습/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화면 캡처


그는 "아수라트롯 영상은 자주는 아니지만, 많이 연습해서 커버 영상으로 가끔 찾아뵙겠습니다"며 "이 영상을 통해 '미스터트롯' 제작진, 출연진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전하고 싶었다. 경험이 없는 저에게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경험을 심어주시고 '아수라 트롯'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아직 겨울이라 많이 춥다. 가정에 따뜻한 온기가 가득하길 바라며 행복하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저 한이재가 기원하겠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앞서 한이재는 지난 2일 '미스터트롯'에 직장부B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몸 오른쪽은 남성, 왼쪽은 여성 분장을 하고 장윤정의 노래 '당신이 좋아'를 열창해 관심을 끌었다.


당시 노사연을 제외한 심사위원들의 '올하트'를 받아 총 12개의 하트를 받은 한이재는 예비 합격했다. 노사연은 "무대에 집중하느라 하트를 누르지 못했다. 실수다"라며 하트를 누르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



TV조선 '미스터트롯'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사진='미스터트롯' 홈페이지 캡처


이에 한이재의 팬들은 '미스터트롯'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 항의 글을 올리며 재투표를 요구하고 있다.


한 팬은 게시판에 올린 글에서 "무엇보다 심사위원인 노사연씨 스스로 자신의 불찰을 인정하였고, 제작진 또한 이를 인지하고 방송에 자막과 화면을 내보냈다"며 "'한이재' 참가자를 탈락시킨 것은 '취업비리'와 다를 바가 없다"고 분노를 표했다.


또 다른 팬은 "구경한다고 올 하트 못 줬으면, 추가 합격은 시켰어야 한다"며 "노래와 끼로만 승부해야 하는 방송 취지를 잊지 마라"고 제작진에게 당부했다.






김성열 인턴기자 kary033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