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방송&연예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방송&연예
`보이스퀸` 최종 생존자 7인 결정…장한이·정수연 압도적 실력 공동 1위
2020/01/17  08:17:10  매일경제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퀸'의 결승전 무대에 오를 최종 생존자 7인이 가려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9회에서는 준결승전 무대가 펼쳐졌다.

심사위원들은 "무대를 찢고 천장을 뚫었다", "무대를 갈아 마셨다" 등의 심사평을 했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도 쏟아졌다.

준결승전은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으로 진행했다.

이날 가장 주목을 받은 듀엣 무대는 우승후보 장한이와 정수연이 뭉친 무대였다. 공연 시작 전부터 퀸메이커들은 '보이스퀸' 최강 발라더들의 조합에 '역대급 무대 탄생'을 향한 기대를 드러냈다. 그리고 그들은 그 기대를 뛰어넘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소름을 선사했다.

장한이와 정수연은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를 불렀고, 1461점을 얻어 듀엣 무대 최고점을 갈아치웠다.

개인 미션에서도 장한이와 정수연은 자신들의 인생 무대를 경신했다. 장한이는 마성의 목소리로 '내 아픔 아시는 당신께'를 가창했다. 정수연은 '홀로 된다는 것'을 선곡, 가창력 끝판왕다운 폭발적 무대를 선보였다.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에서 모두 역대급 무대를 선보인 장한이와 정수연은 공동 1위로 나란히 손을 잡고 결승전에 진출했다.

3위는 중저음의 매력적 보이스를 자랑하는 '보이시퀸' 이도희가 차지했다. 4위로는 '소리 장인' 조엘라가 호명됐고 5위는 '블루스 맘' 최성은에게로 돌아갔다.

와일드카드로 준결승에 올라온 최성은은 '멍에'로 결승전 진출에 성공했다.

트로트 참가자 중 유일한 생존자인 최연화가 6위에 올랐고 마지막 한장의 티켓은 '감성 보이스' 주설옥이 잡았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