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기업실적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기업실적
올리브영, 17일부터 설 선물 기획전 실시
2020/01/17  10:16:16  파이낸셜뉴스
올리브영이 설 연휴를 한 주 앞두고 명절 선물 고민을 해결해 줄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7일간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설 선물 아이템 100여 종을 제안하는 ‘설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리브영은 명절 때마다 반복되는 고객들의 선물 고민을 덜기 위해 이번 설 선물 기획전에서는 ‘가족’을 콘셉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 대표 명절 선물인 건강기능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바디용품 및 헤어용품 등을 실용적인 기획 세트로 구성했다. 기분 전환을 돕는 홈 프래그런스와 마사지 용품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경자년을 맞아 쥐를 콘셉트로 한 여러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먼저 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쥐 캐릭터 파우치와 대표 인기 상품 체험본 3~5종으로 구성된 ‘새해 복 많이 받쥐’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에서는 풍성한 설을 기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로 ‘용돈 봉투’ 제공 이벤트도 실시한다. 구매 단계에서 매장 직원에게 새해 인사를 하는 고객에게 쥐 캐릭터가 그려진 용돈 봉투 3매를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키트와 파우치, 봉투 디자인(종목홈)에는 올리브영이 협업한 일러스트 작가 ‘비비’의 그림이 담겼다.

올리브영은 설을 앞두고 급히 선물을 준비해야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연휴 전날도 운영할 계획이다. 23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늘드림’ 주문 가능 상품을 구매하면 서비스 지역에 한해 3시간 내 배송 받을 수 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