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엔터테인먼트
유재석 인생라면 오픈, 연예 대상 영광의 얼굴들 출동 [M+TV컷]
2020/01/17  13:04:36  매일경제

‘놀면 뭐하니?’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라면 끓이는 섹시한 사장님으로 변신한다.

오는 18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연출 김태호)에는 유재석이 메인 메뉴로 ‘유산슬 라면’을 대접하는 ‘인생 라면’을 전격 운영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놀면 뭐하니?’의 고정 출연자가 전격 교체된다. 남다른 꺾기 신공으로 트로트 영재로 성장한 부캐 유산슬이 로그아웃하고,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본캐 유재석이 로그인해 ‘인생 라면’ 사장으로 변신한다.

‘인생 라면’ 집 본격적인 오픈에 앞서 유재석은 요리 꿈나무로서의 가능성을 평가받는다. 심영순과 여경래 등 한식, 양식, 중식, 일식 셰프들이 유산슬 만들기부터 ‘라면 가게’ 1일 사장까지 나름 착실하게 트레이닝(?)을 받아온 유재석의 요리 성장기를 살펴보며 촌철살인 평가를 하는 것.

이처럼 셰프들의 조언에 따라 준비된 ‘인생 라면’ 집. 평소 라면을 사랑하지만 요리에 큰 관심이 없던 유재석은 그동안 보여준 뛰어난 습득력을 바탕으로 ‘인생 라면’ 집을 운영한다고 해 기대를 키운다.

특히 라면 끓이는 모습이 섹시하다는 한 손님의 표현을 빗대어 ‘라섹’이라는 별명을 얻는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국민 MC 유재석이 사장인 ‘인생 라면’ 집에는 2019년 지상파 3사 연예 대상을 빛낸 인물들이 총출동한다.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예능인 릴레이 손님이 등장해 유재석과 논스톱 수다를 펼친다. 특히 주로 예능에서 MC 역할을 하던 이들의 진솔하고 리얼한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지난주 말미 공개돼 포털 사이트 주요 검색어에 등극했던 ‘유산슬 라면’을 직접 맛본 예능인들의 솔직한 ‘맛’ 평가도 공개된다. 레시피를 전수해 준 중식 셰프가 떠난 가운데 홀로 ‘유산슬 라면’을 완성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유재석은 어느새 ‘라섹 유 사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해 “맛있게 먹어주니까 기분이 좋네”라며 흐뭇한 미소를 지었다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