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 축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축구
콜러, 맨유 컬렉션 발표.. 박지성 "맨유 색·상징성 잘 표현했다"
2020/01/17  14:52:28  파이낸셜뉴스

“콜러 맨유 컬렉션은 맨유 팬들이나 고객들에게 상당히 큰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한다”

맨유 엠버서더인 박지성은 17일 서울JBK컨벤션에서 열린 주방·욕실 브랜드 콜러의 맨유 컬렉션, 노비타 헬스케어 비데 발표 행사에 참석해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맨유만의 색깔, 상징성을 잘 표현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날 공개된 콜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컬렉션은 맨유의 우수성과 상징적인 미학, 콜러의 전통성 있는 디자인(종목홈)과 장인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특히 무광과 유광의 블랙 표면은 최근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맨유의 시그니처인 레드 데빌 로고와 사용자 인터랙션이 강조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일상적인 공간인 욕실에서도 콜러가 추구하는 블랙 컬러의 대담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맨유 레전드 자격으로 행사에 참가한 박지성은 “콜러와 맨유는 공통점이 상당히 많다”며 “오랜 역사를 갖고 있고 각자 분야에서 열정을 갖고 있는 만큼 두 브랜드가 만나서 얻는 효과는 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노비타 제품을 예전에 구입해서 한국 집에서 사용하는데 처음 산 비데가 노비타 비데였다”면서 “비데를 쓰면서 기분이 좋았다”고 멋쩍어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노비타 비데 신제품인 ‘헬스케어 비데’도 함께 공개됐다. 헬스케어 비데는 리모컨을 통해 체성분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노비타 상품기획 이은정 차장은 “헬스케어 비데는 마이노비타 앱과 연동돼 9가지 신체 지수 측정, 화장실 습관 관리, 여성케어, 필터 관리, 비데 기능 조작 등이 가능하다”며 “모든 비데 주요 기능을 리모컨으로 컨트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문상영 콜러노비타 사장은 “앞으로도 콜러와 맨유는 ‘전통’, ‘우수성’, ‘혁신’이라는 핵심 가치를 내세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며 고객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힘쓸 것”이라며 “특히 한국에서 콜러와 노비타 두 브랜드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한국에서의 강점을 살린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콜러와 노비타 고객 400여명을 초청해 맨유 레전드 박지성과 함께 하는 팬 이벤트도 진행했다. 해당 행사에서는 다양한 게임을 비롯해 박지성 사인회, 럭키드로우 등 맨유 팬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