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허애선, 대세 모델의 따뜻한 선행...기부로 온정 전했다
2020/01/17  14:54:14  매일경제

모델 허애선이 겨울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선행을 실천했다.

허애선은 지난 15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청을 방문해 ‘연말연시 맞이 서로사랑나누기 이웃돕기’ 캠페인에 참여해 어린아이들을 위한 물품 기부에 나섰다.

이날 허애선은 “추운 날씨 주변 이웃들과 조금이라도 따뜻함을 나누고 함께 하고 싶다. 차별 없는 따뜻한 나눔 복지와 행복한 성남 수정구를 만들겠다”는 장현상 수정구청장의 의견에 흔쾌히 동참 의사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허애선은 앞서 “그동안 저에게 주셨던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물품 기부를 준비하고 있다. 많은 분들께서 따뜻한 행복들 속에서 겨울 동안 기분 좋은 소식들로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힌 이후 바로 소외 계층을 위한 선행을 실천한 것이 알려지며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허애선은 CJ 슈퍼레이스의 준피티드(junfitted) 소속 레이싱모델과 패션 뷰티 모델을 겸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이국적인 외모와 분위기,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며 ‘2017 K-Model Awards’에서 네티즌이 직접 뽑은 피팅모델 부문 인기상, ‘2019 국제광고 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동상, 네티즌들이 뽑은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등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해 12월에는 ‘2019 월드 스타 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월드 스타 연예대상 모델부문 우수모델상을 수상한 바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