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스포츠
경남은행,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 관람 행사'
2020/01/18  11:20:22  뉴스핌

[창원=뉴스핌] 남경문 기자 = BNK경남은행은 17일 건강한 기업 문화 확립과 워라밸(Work&Life Balance) 문화 정착을 위해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 홈경기 관람 행사'를 가졌다고 18일 밝혔다.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이 17일 마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원큐 2019-2020 정규리그 BNK 썸 대 신한은행 에스버드 홈경기를 관람하고 있다.[사진=경남은행] 2020.01.18

황윤철 은행장을 비롯해 임직원 300여명은 이날 마산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원큐 2019-2020 정규리그 BNK 썸 대 신한은행 에스버드 홈경기를 관람했다.

임직원들은 경기장을 찾은 지역민과 한데 어울려 BNK경남은행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뛴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을 응원했다.

황윤철 은행장은 "많은 지역민들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을 응원하며 하나가 됐다"면서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이 경남과 부산 등 영남을 모두 아우르며 지역민들에게 사랑 받는 팀으로 거듭 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창원법원지점 정한열 차장은 "퇴근 후 직원들과 함께 BNK 썸 여자프로농구단의 경기를 관람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많은 임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문화·체육관람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임직원과 지역민 2956명이 승리의 기운을 불어 넣었지만 BNK 썸이 63대72로 안타깝게 석패했다.

news2349@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