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 방송&연예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방송&연예
‘물어보살’ 태사자 출연, 연예계 복귀 문제의 답은? [M+TV컷]
2020/01/19  12:02:22  매일경제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보살 이수근이 ‘태사자’의 고민해결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선다.

오는 20일 오후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44회에서는 두 보살이 20년 만에 돌아온 태사자 김형준과 박준석의 복귀 고민에 속 시원한 해결책을 선물한다.

서장훈과 이수근은 김형준과 박준석의 등장부터 “태사자 인 더 하우스!”를 외치며 반갑게 맞이해 눈길을 끈다. 두 보살은 태사자의 여전한 꽃 미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나 피할 수 없는 세월에 시술을 생각하고 있다는 김형준의 말이 끝나기도 전, 가차 없는 고민해결로 폭소를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본업이 있는 상태에서 태사자의 연예계 복귀가 괜찮을지 고민이라는 두 사람의 고민에 합리적인 해결책을 전한다. 특히 이수근은 신곡을 발표할 뜻밖의 장소를 추천하는가 하면, 자신을 스페셜 게스트로 추천하기까지 하며 아이디어 뱅크로 변신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모든 행동이 너무 느려 아내가 힘들어한다는 박준석의 독특한 고민에 두 보살이 극과 극 리액션을 선보인다.

관심제로 태도로 일관하는 이수근에 비해 적극적으로 핵꿀팁을 전하는 서장훈의 모습이 안방극장의 배꼽버튼을 저격한다고. 과연 행동이 느린 박준석에게 서장훈이 열변을 토한 이유는 무엇일지 숨겨진 진실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