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외교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외교
아이디스, 중동 보안 전시회서 '엣지 VA' 등 신기술 선보여
2020/01/20  08:22:51  파이낸셜뉴스

글로벌 영상 보안 전문 기업인 아이디스(종목홈)는 중동 최대 규모의 보안 전시회인 ‘인터섹(INTERSEC 2020)’에 참가해 인공지능 영상분석 제품과 지능형 폐쇄회로(CC)TV 9종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미국과 이란의 갈등으로 불거진 중동 지역의 불안으로 산업 설비와 공공 안전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아이디스는 지능형 영상 분석 시스템 엣지 VA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 9종과 3세대 인공지능 엔진 ‘IDLE v3’를 활용한 Ai in the Box (DV-2116) 등을 새롭게 공개했다.

‘엣지 VA(Video Analytics)’는 수상한 사람의 행동, 침입, 주변 배회 등을 알려주는 영상관리 시스템을 CCTV 카메라에 탑재하는 기술이다. ‘엣지 VA’를 탑재한 돔&뷸렛 CCTV 카메라 9종(DC-D6233HRXL 외 8개)은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과 요구에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디스가 무상으로 제공하는 영상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IDIS Center’를 통해 CCTV 카메라의 지능형 영상 분석과 이벤트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아이디스의 3세대 인공지능 엔진 ‘IDLE v3’를 탑재한 ‘AI in the Box(DV-2116)’은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 영상 녹화 장치를 모두 탑재하고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별도의 매뉴얼 학습과 추가 장비 없이도 쉽고 빠르게 보안 현장에서 인공지능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다. ‘IDLE v3’는 아이디스가 20여년간 확보한 보안 현장의 다양한 빅 데이터를 학습한 인공지능 엔진으로 ‘영상 보안에 최적화된 인공지능’이다.

이 밖에 △360도 파노라마 뷰를 제공하는 12M&5M 피쉬아이 카메라 △6가지 색상의 마이크로 돔 카메라 △스마트 페일 오버 기술로 데이터 손실을 원천적으로 차단한 아이디스 뱅킹 솔루션 △자동차, 기차 등 차량에 특화된 모바일 솔루션 △영상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와 무료 라이선스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 등도 함께 선보였다.

아이디스 전준 해외사업 본부장은 “확대된 제품 라인업을 통해 다양한 소비자 요구와 환경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며 “아이디스의 앞선 기술력으로 중동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