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전체기사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전체기사
신한카드,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25% 단독 할인
2020/01/20  09:21:43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를 공식 협찬, 신한카드 고객에게 25%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여명의 눈동자는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와 세종문화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 고객에게는 공연 티켓 구매 시 25% 단독 할인이 제공된다.


여명의 눈동자는 1991년 방영돼 최고 시청률 58.4%를 기록한 국민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를 원작으로 한 국내 창작 뮤지컬이다. 일제 강점기인 1943년 겨울부터 한국 전쟁 직후까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을 배경으로,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아픈 역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박정아, 테이, 온주완, 오창석, 마이클리 등이 무대에 오른다.


신한카드는 박정아, 테이, 이경수 등 주연배우들의 비하인드 토크와 뮤지컬 넘버가 담긴 영상을 유튜브,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 신한카드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 또 다음 달에는 '신한카드 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1+1 공연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