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업종별뉴스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업종별뉴스
한화테크윈, 중동서 'AI 보안 솔루션' 공개
2020/01/20  09:44:42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한화테크윈이 이달 19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인터섹2020' 전시회에 참가해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화테크윈은 '일상 곳곳의 안전보안 솔루션'이라는 주제로 제품 전시를 물론 관람객이 직접 제품과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도 함께 마련했다.


한화테크윈은 이번 전시회에서 와이즈넷 AI 영상보안 솔루션과 버티컬 타겟 솔루션, 중동지역 맞춤형 솔루션 등을 선보이며 전세계 고객들과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AI 기술을 접목한 '와이즈넷 AI 보안 솔루션'은 실시간으로 카메라로 사람, 얼굴, 차량, 번호판 등을 감지하고 흔들리는 나무나 움직이는 그림자, 노이즈 등의 오류를 줄여 감지 정확도를 높인 보안 솔루션이다.


버티컬 타겟 솔루션은 교통, 은행, 리테일 등 산업별로 특화된 솔루션을 소개했다. '와이즈넷 리테일 인사이트' 솔루션은 성별·연령별 카운팅, 고객 대기열 관리 등 AI에 기반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능을 지원한다. 교통 관리 솔루션인 차량 모니터링 시스템은 운영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효율적인 교통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다.


중동지역 현지 맞춤형 솔루션인 네트워크 저장장치도 선보였다. 매끄러운 영상 전송 및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이 가능해 운영자가 네트워크가 열악한 곳에서도 원거리에 설치된 카메라 여러 대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