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한강 조망 품은 최적의 입지와 콤팩트한 설계, '신반포 중앙하이츠'
2020/01/20  10:00:20  파이낸셜뉴스

-일반 분양 29가구로 전매 가능하며 중도금 35% 여유로운 잔금 일정도 장점…콤팩트한 설계와 무상 옵션 제공으로 차별화

강남 지역 신축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지속되는 상황 속에 중앙건설이 서초구 잠원동 71-9 일원에 공급하는 '신반포 중앙 하이츠'의 계약에 나선다고 밝혀 화제다.

2020년 착공에 들어가는 이 단지는 현재 규제 속에서도 꾸준히 선전하며 구매자들 사이에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 한강조망권, 발달된 교통, 프리미엄 학군 등이 맞물린 최적의 입지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신반포 중앙하이츠 인근은 유해 요소가 없어 교육 환경이 좋다. 발달된 학원가도 밀집돼 있으며, 반원초, 반포중, 잠원중, 세화고, 반포고 등 우수한 학군도 형성돼 있다. 생활의 편리함을 더하는 우수한 정주 여건도 장점이다. 서울지하철 3호선 잠원역과 7호선 반포역,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이 가까이 있다. 고투몰과 신세계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킴스클럽, 구립반포도서관, 한강공원, 강남성모병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도보 생활권 내 집중 조성돼있다.

단지 자체에 입주자들을 배려한 차별화된 설계도 적용된다. 시스템 에어컨이 각 실마다 설치되며, 빌트인 냉장고 등 생활에 필요한 필수 가전이 기본 옵션으로 무상 제공된다. 삼성전자의 최신 홈 IOT가 적용돼 안전과 생활 편의도 더했다. 세대마다 지하에 팬트리를 마련해 부족한 수납공간에 여유를 준 것도 눈길을 끈다.

29세대로 지어져 청약이 필요하지 않고 전매 제한에서도 자유로워 구매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잔금 일정도 상대적으로 여유롭고, 중도금을 낮추고 잔금을 늘려 입주자들의 자금 마련에 대한 부담도 덜어준다.

신반포 중앙하이츠의 분양 홍보관은 강남구 언주로 601 파크랜드 빌딩 1층에 마련돼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