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경제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경제
한승원 HJ컬쳐 대표, 한국공연관광협회 대상 수상
2020/01/20  10:02:18  이데일리
- 창작뮤지컬 '세종 1446' 제작
- 자막 서비스 등 해외 관객 확대 기여

한승원 HJ컬쳐 대표(왼쪽)와 김경훈 한국공연관광협회 회장(사진=HJ컬쳐).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뮤지컬 ‘세종 1446’으로 국내 공연계의 외국인 관객 저변 확대에 힘써 온 공연제작사 HJ컬쳐의 한승원 대표가 사단법인 한국공연관광협회 대상을 수상했다.

한 대표는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를 시작으로 ‘살리에르’ ‘파리넬리’ ‘라흐마니노프’ ‘세종 1446’ ‘파가니니’ 등 다수의 창작뮤지컬을 무대에 올렸다. 최근 HJ키즈를 설립하며 가족뮤지컬 ‘장화 신은 고양이 비긴즈’ ‘베이비버스’를 연달아 흥행시켰다.

‘세종 1446’은 세종대왕의 일대기를 그린 역사뮤지컬이다. 외국어 자막 시스템 도입으로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해외 관객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는 의미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한 대표는 “세종대왕이라는 우리의 자랑스러운 역사를 소재로 한 공연을 통해 공연관광에 이바지 할 수 있어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한다”며 “올해 공연에서는 국내 투어뿐만 아니라 해외 투어를 통해 보다 많은 외국인 관객들에게 국내 공연 예술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공연관광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공익사단법인으로 국내외 관광객을 위한 공연관광의 활성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서 다양한 공연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