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뉴스홈 뉴스검색
뉴스홈
가장많이본뉴스
증권
부동산
재테크
정치·사회
연예·스포츠
주말!!
MY뉴스
MY뉴스설정
관심종목뉴스
관심분야뉴스
우리동네뉴스
모교뉴스
뉴스편집원칙
뉴스홈
서울스토어, 설날 맞아 최대 85% 할인.. 타임 특가 진행
2020/01/20  10:11:24  파이낸셜뉴스

서울스토어가 설날을 맞아 트렌디한 패션&뷰티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타임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설날 맞이 타임특가’ 이벤트에는 키르시, 지프, 챔피온, 엘레쎄, 오니츠카타이거를 비롯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총 52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해당 이벤트는 4일 주기로 총 4차례에 걸쳐 진행돼 다양한 카테고리의 필수 아이템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두 번째 타임특가’에서는 엘레쎄, 지프, 후아유 등이 참여하고 24일부터 27일까지 ‘세 번째 타임특가’에는 키르시, 오니츠카타이거 등이 참여하며 글로벌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다채로운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28일부터 31일까지 총 결산으로 ‘라스트 타임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타임특가 이벤트 기간 내에 선보였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다시 선보여 쇼핑 기회를 놓친 소비자들에게 다시금 구매 기회를 선사해 커다란 혜택을 안길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설 연휴 시즌을 맞아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동안 큰 사랑을 받았던 패션?뷰티 브랜드 제품을 대상으로 이번 ‘설날 맞이 타임특가’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올해 서울스토어는 서울스토어만이 제공할 수 있는 상품과 이벤트, 더 나아가 MZ 세대 감성을 담아낸 패션?뷰티 콘텐츠를 선사하는 공간으로 확장해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패션 플랫폼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