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엔터테인먼트
세정 올리비아로렌, 새 모델로 배우 ‘김태희’ 발탁
2020/01/20  10:56:26  파이낸셜뉴스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배우 김태희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김태희는 데뷔 이후 대한민국 탑 여배우 자리에 올라선 후 아내와 엄마의 모습이 된 지금까지도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며 여성들의 워너비로 사랑 받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러한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불리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김태희의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올리비아로렌은 올해 트렌드와 다양한 활용을 고려하는 활동적인 중·장년층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상품 라인을 강화하고, 온라인 전용 브랜드 ‘올리비아 비’의 확장 등 브랜드 리빌딩에 나선다. 마케팅 또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위한 메시지를 전하며 온·오프라인 채널을 두루 활용해 김태희의 모습을 파급력 있게 보여줄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대한한국을 대표하는 미인으로 변함없는 아름다움과 지적인 우아함을 지닌 그녀의 모습은 올리비아로렌이 추구하는 아름다움과 부합한다”며, “소비자의 변화에 맞춰 끊임없이 새로운 시도를 추구하고, 활발히 소통하는 올리비아로렌의 방향성에 있어 그녀의 발탁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