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IT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IT
[신상품] 삼양식품 `신림동 백순대볶음면`, 순대먹으러 신림동까지 가세요? 집에서 간편하게 감칠맛 즐겨요
2020/02/06  04:01:47  매일경제

고소하고 감칠맛이 나는 순대볶음은 서울 신림동을 자랑하는 대표 먹거리다. 이제 순대볶음을 먹기 위해서 신림동을 찾을 필요가 없다. 집 앞 편의점에서 삼양식품(종목홈) '신림동 백순대볶음면'을 찾으면 된다.

삼양식품은 서울 신림동 백순대를 라면으로 재현한 '신림동 백순대볶음면'을 출시했다.

1인 가구 혼자서 백순대볶음을 찾아 먹기는 번거롭다. 신림동 백순대볶음면은 혼자서 간편히 백순대 맛을 즐기고 싶은 1인 가구를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신림동 백순대볶음면은 편리할 뿐만 아니라 면 반죽에 전분과 카카오분말을 넣어 순대 속 당면의 쫄깃한 식감과 비주얼을 그대로 살렸다. 기존 라면과 다른 스프와 프레이크도 순대볶음 본연의 맛을 떠올리게 한다.

순대볶음분말과 들깨가루, 후추를 넣은 액상스프와 깻잎의 풍미를 담은 별첨 조미유는 고소하고 감칠맛 나는 백순대 양념 맛을 느낄 수 있게 한다. 양배추와 당근, 홍고추 등이 어우러진 프레이크는 보는 맛도 함께 선사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라면과 백순대의 신선한 조합으로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제품으로 삼양식품이 라면 시장 트렌드를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용기면으로 출시된 신림동 백순대볶음면은 편의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 채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1600원이다.

[강민호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