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정다경, 리메이크 곡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27일 음원 발매
2020/03/26  12:00:42  매일경제

가수 정다경이 지난 1995년도 발표한 故김광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두 가지 버전으로 리메이크해 오는 27일 정오 공개한다.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을 통해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 있는 정다경은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리메이크 음원은 오리지널 버전과 보너스 버전, 총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 한다고 알려졌으며, 정다경의 주옥같은 목소리와 감성이 더해져 리스너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특히 정다경은 3개월 전 녹음을 마무리 지었으나 더욱 높은 완성도를 위해 음원 발매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알려졌다.

앞서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임영웅도 불러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정다경이 부른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는 어떤 느낌일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정다경은 “제 무대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한 작은 선물을 드린다는 심정으로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며 “많은 팬 여러분들이 들어주시고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