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속보 뉴스검색
속보
전체기사
증권속보
시황속보
이벤트속보
속보
인기 로맨스 드라마 원작 '또! 오해영' 연습실 현장 공개
2020/03/26  14:43:59  이데일리
- 31일 초연 개막 앞둔 창작뮤지컬
- 추정화 연출-허수현 음악감독 참여
- "완성도 높은 공연 위해 힘 모아"

[이데일리 장병호 기자] 동명 TV 드라마를 무대로 옮긴 창작뮤지컬 ‘또! 오해영’이 오는 31일 개막을 앞두고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공연제작사 T2N미디어가 26일 공개한 연습실 현장 사진은 문진아, 신의정, 유주혜, 손호영, 양승호, 김지온, 산다라박 등 출연 배우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담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꾸준히 무대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들과 처음 뮤지컬에 도전하는 배우들이 함께 완성도 높은 공연을 만들어내고자 힘을 모으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또! 오해영’은 두 명의 ‘오해영’과 옆집 남자 ‘박도경’의 오해에서 시작한 로맨스를 그린 창작뮤지컬이다. 인물들이 아이러니한 운명을 받아들이고 극복하며 함께 살아가는 이야기를 통해 두 남녀의 로맨스를 넘어 오해영과 ‘또해영’의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심도 있게 다루는 작품이다.

연출가 추정화, 음악감독 허수현 콤비가 창작진으로 참여한다. 추정화 연출과 극작가 오세혁이 원작을 각색했다. 오는 3월 3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1관에서 공연한다. 티켓 가격 4만4000~6만6000원.

뮤지컬 ‘또! 오해영’ 연습실 현장 모습(사진=T2N미디어).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