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재테크 뉴스검색
재테크
전체기사
주요뉴스
금융상품
요즘뜨는 금융상품
내집마련대출
재테크
투자정보
재테크 칼럼
보험
신용카드
창업
재테크
[봄분양 꽃피다] 대림의 새로운 아크로 콘셉트는 '온리원'
2020/03/27  10:03:22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대림산업(종목홈)이 디자인(종목홈) 차별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에 나선다.


대림산업의 브랜드 '아크로(ACRO)'는 최고 권위의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국내 고급 주거 브랜드로서는 최초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대림산업은 1999년 ACRO를 처음 만들었으며 지난해 11월 새로운 콘셉트 '더 온리 원'를 반영해 개편하며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ACRO의 지향점은 '단 하나뿐인 최상의 삶의 질을 제공하는 주거 브랜드'다. 이를 위해 대림산업은 사업전략 방향은 물론 정교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시스템도 구축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새로워진 ACRO의 BI는 본질에 집중한 현대 미니멀리즘 미학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존재 가치를 강조하면서 안정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전달해 심사위원단으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새로운 ACRO는 올해 12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입주 예정인 주상복합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에 처음으로 적용된다. 대림산업은 추후 이를 마케팅, 서비스, 홈페이지, 스마트홈 등 다양한 고객 경험 접점에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국내 대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의 상징인 ACRO가 국제적으로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최고 수준의 주거 가치에 대한 진정한 정의에서부터 입지, 기술, 품질, 서비스, 디자인 등 모든 요소에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반영한 최상의 주거 기준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