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놀면 뭐하니' 유산슬, '방구석 콘서트'서 송가인과 듀엣곡 기습컴백
2020/03/27  10:07:40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의 트로트 프린스 유산슬이 약 3개월의 공백을 깨고 깜짝 컴백한다.

유산슬은 28일 방송하는 MBC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를 통해 안방 컴백 무대를 가진다. 방송 시작에 앞서 이날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산슬과 송가인이 함께한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 음원이 전격 공개된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MBC 놀면 뭐하니] 2020.03.27 jyyang@newspim.com

유산슬은 지난해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발표했다. 진건읍 행사를 시작으로 1집 월드투어 여정의 대미를 장식한 MBC '방송연예대상'까지 약 100일간 트로트의 길을 걸으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방송연예대상'을 끝으로 휴식에 돌입했던 그는 약 3개월 만에 공백을 깨고 1.5집 신곡 '이별의 버스 정류장'으로 돌아온다. '이별의 버스 정류장'은 장윤정의 '어머나', 이승철의 '서쪽하늘'을 작곡한 히트곡 메이커 윤명선이 곡을 썼고, 알고보니 혼수상태 X 김지환이 편곡했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 하프 신동 유르페우스가 연주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유산슬 1.5집 '이별의 버스 정류장'이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는 트로트 선배 송가인과 첫 콜라보 겸 듀엣 데뷔곡이라는 점이다. 일찍이 두 대세들의 만남이 예고돼 관심이 컸던 상황. 최근 둘의 하모니가 완성되는 곡 작업 과정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컴백에 앞서 '방구석 콘서트' 무대에 오른 유산슬의 모습도 공개됐다. 1집 당시 차이나타운 버스킹 무대에서 출발했던 그는 1.5집 컴백을 위해 세종문화회관 무대에 오르며 확 달라진 위상을 자랑한다. 특히 유산슬은 새 반짝이 의상 백설기 슈트를 선보인다. 화려해진 의상만큼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정말 오래 기다렸습니다!"라는 MC 소개 멘트로 '방구석 콘서트'에 등장한 유산슬은 유희열, 김광민, 이적 등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더니, 깜짝 등장한 윤명선을 보고 질색했다는 후문이다. 고글과 장갑을 끼고 등장한 윤명선은 제자 칭찬부터 '이별의 버스 정류장' 감상 포인트 등을 공개한다.

유산슬의 컴백 무대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방구석 콘서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