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박은빈, SBS 새 월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출연…하반기 방영
2020/03/27  10:45:32  뉴스핌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배우 박은빈이 '스토브리그' 이후 SBS(종목홈) 월화드라마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박은빈은 SBS 새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의 주인공 채송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최연소 운영팀장 이세영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그는 바이올린을 전공하는 음대생으로 변신한다.

[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사진=나무엑터스] 2020.03.27 jyyang@newspim.com

박은빈이 출연하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재능과 현실의 경계에서 방황하다 각자 행복을 찾아가는 클래식 음악도들의 꿈과 사랑을 그린다. 주인공 채송아는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독특한 이력의 인물이다.

채송아는 진로 고민이 한창인 음대 4학년생으로 문화재단 인턴을 시작하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준영을 만나게 된다. 박은빈은 출연을 확정한 후 실감나는 연주를 위해 곧바로 바이올린 연습에 돌입했다.

박은빈은 "올여름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와 함께 보내게 돼 설렌다. 음대생 채송아를 통해 청춘의 단면을 어떤 내용으로 보여드릴 수 있을지 저 역시 궁금하다"며 "바이올린도 열심히 연습하며 촬영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BS 새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4월부터 촬영을 시작,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