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너목보7’ 홍윤화, 신박한 추리력부터 다채로운 리액션까지
2020/03/27  11:51:03  매일경제

‘너의 목소리가 보여7’ 속 개그우먼 홍윤화의 활약이 돋보인다.

홍윤화는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실력자와 음치를 가려내는 음치 수사대로 출연, 다채로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며 금요일 밤을 유쾌하게 물들이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에도 음치 수사대로서 미(美)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홍윤화는 매주 남다른 관찰력과 추리력을 뽐낸다.

출연자의 머리 길이가 다른 것을 포착, 음표 문신을 가리기 위해 급하게 긴 머리를 붙인 것 같다는 구체적인 추측을 꺼내거나, 살짝 보인 손바닥에 자수성가형 손금이 있다며 출연자의 직업을 추리해내는 등 예리한 촉이 사람들을 놀라게 만든다.

또한 센스만점 입담과 차진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를 환하게 밝히는 것은 물론, 사랑스러운 미소와 시그니처인 하이톤의 웃음소리는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하며 대체불가 존재감을 증명하기 충분하다.

이처럼 홍윤화는 ‘촉 윤화’다운 신박한 추리 능력부터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한 화려한 애드리브까지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서 더할 나위 없는 활약을 선보이며 대세 개그우먼으로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어필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