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IT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IT
[신상품] 롯데백화점 아이웨어PB `뷰`, 티타늄·컬러렌즈…`뷰`로 여름 오션뷰
2020/04/09  04:01:32  매일경제

롯데백화점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는 이번 봄·여름 시즌에 맞춘 신상품 '히드밋(HIDDMIT)' 선글라스 9종을 선보였다. 뷰는 '당신(YOU)을 바라본다(VIEW)'는 의미로 트렌디한 2030대와 퀄리티에 민감한 4050 여성들을 위해 고품질의 아이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브랜드로 2018년 3월 론칭했다.

히드밋은 'Hidden(숨겨진)'과 'Limit(제한)'의 합성어로 제한과 한계로 인해 숨겨져 있던 가능성을 찾아내 새롭고 다양한 시각으로 재해석한다는 뜻을 담았다.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히드밋 선글라스는 2.5㎜ 두께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리지(렌즈 연결 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다리 끝의 팁은 투명 아세테이트로 마무리해 소재 간 세련된 질감과 색감이 돋보인다. 프런트(림+브리지) 안쪽 부분에 음각 디테일을 가미해 입체감도 살렸다.

3가지 스타일(Carved Panto, Carved Browline, Carved Teardrop)에 각기 다른 3가지 컬러의 렌즈로 조합된 총 9종이며, 전국 롯데백화점 '뷰' 매장과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판매 가격은 22만원씩이다.

'Carved 라인'은 아이웨어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세 가지 스테디 아이템을 티타늄 소재와 접목해 재해석한 제품이다.

클래식 마니아들의 스테디 모델인 프렌치 빈티지 크라운판토와 하금테, 보잉 스타일을 티타늄 소재와 접목시켜 정교한 조각(Carved)처럼 깎아냈다.

신규 입점 기념으로 오는 19일까지 히드밋 선글라스 구매 시 10% 할인 또는 3만원 상당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 치프바이어는 "히드밋 선글라스는 제조 기술이 우수한 국내에서 생산해 국내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뷰 매장은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본점·광주점·울산점 등 5곳에 있다.

[김태성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