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 정부정책뉴스 > IT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IT
[신상품] 가보건강침대 `가넷`, 공간의 품격을 더하다…보석 품은 돌침대
2020/04/09  04:01:40  매일경제

흙침대, 돌침대 등 프리미엄 건강 침대를 전문으로 제조하는 가보건강침대는 보석을 함유한 돌침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1월의 탄생석 '가넷' 원석을 담은 돌침대가 주목받고 있다. 가넷은 라틴어 그라나터스(Granatus)에서 유래한 말로 '씨 많은 석류'를 뜻한다. 이에 우리말로는 '석류석'으로 불린다. 화강암이 갈라진 틈에 작고 붉은 가넷이 붙어 있는 모양이 마치 석류를 연상시키기 때문이다.

투명한 붉은 보석을 생각하기 쉽지만 가넷은 노랑, 초록, 주황, 자주, 무색, 검정 등 파란색을 제외한 다양한 색깔을 자랑하는 아름다운 보석이다. 구약성경에는 '아론의 갑옷 흉패에 쓰인 열두 보석 중 하나'로 기록될 정도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건강과 우정의 상징이기도 한 가넷은 반지, 목걸이 등 장식용으로도 많이 사용된다. 최근 고급화를 추구하는 인테리어 시장에서도 가넷이 장식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가보건강침대는 이 같은 고급 지향적인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백화점에 입점하는 프리미엄 돌침대에 가넷을 입혔다.

가보건강침대가 출시한 보석가넷돌침대는 유럽에서 채광한 가넷 원석을 특수 재단해 가넷 특유의 색상과 문양을 원석 질감 그대로 살려 놓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원석은 인위적으로 사람이 만들어낼 수 없는 자연 그 자체이기 때문에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보석을 침대에 넣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모든 제품이 서로 다른 문양과 색상을 갖고 있어 침대를 사면서 개성 있는 보석을 함께 구입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유럽에서 가넷은 건강을 지켜주는 돌로 인식되는 만큼 돌침대를 구입하는 고객의 가정에도 건강이 가득하기를 바라는 마음도 담겼다. 돌침대는 단순한 가구가 아니라 생활건강 가구라는 점에서 남들과는 다른 디자인을 더했다는 점이 돋보인다. 가보건강침대는 프리미엄 돌침대와 흙침대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가보 돌침대, 가보 흙침대, 가보생활건강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건강침대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헬스가전, 기능성 침구류를 생산하고 있다.

[박대의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