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박아인, 김응수 잡는 걸크러시 꼰대 사냥꾼으로 변신
2020/05/29  12:05:39  매일경제

배우 박아인이 꼰대 사냥꾼으로 변신했다.

지난 29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연출 남성우‧극본 신소라)에서는 박아인이 김응수와 강렬한 정면 대치를 선보였다.

이날 박아인은 5년 차 계약직 탁정은이 가진 콤플렉스를 현실적으로 표현한 리얼한 연기로 존재감을 발산했다. 그는 회의 시작 전, 시니어 인턴 이만식(김응수 분)에게 거리낌 없이 커피를 타오라며 후진 없는 걸크러시를 터뜨렸다.

그러나 불만을 품은 이만식이 반항하자 정면 대치를 펼치며 꼰대 저격수의 면모를 드러냈다. “커피 같은 건 지들이 알아서 타 먹으라”는 다소 거친 이만식의 공세에 맞서 싸운 것. 박아인은 이러한 탁정은의 감정을 탁월한 캐릭터 해석으로 연기에 녹여내며 극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뿐만 아니라 그는 결국 커피를 남에게 떠맡기고 온 이만식에 분노해 노트북에 ‘ㅅㅂ’를 연신 써 내려가는 모습으로 전국 회사원들의 찐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불러일으켰다.

또한 상사 가열찬(박해진 분)의 얼굴에 흐뭇한 미소를 띠게 만드는 발표실력을 과시하다가도, 부사수이자 인턴인 이태리(한지은 분)를 여전히 견제하는 등 탁정은의 여러 가지 면면들을 차지게 소화했다.

이렇듯 박아인은 5년 차 계약직이라는 콤플렉스를 갖고 있는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보는 이들의 몰입을 극대화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