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미스 비키니 세미나’ 개최
2020/06/27  23:22:54  이데일리
사진=몬스터짐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몬스터짐은 오는 28일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2020 올스타클래식 미스 비키니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몬스터짐은 국제보디빌딩연맹(IFBB) 프로리그 공식 한국 프로모터다. 피트니스 선수들에겐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국제대회로 이중 올스타클래식 모델 부문은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다. 딱딱한 근육만을 강조하는 기존 보디빌딩 대회의 틀에서 벗어나 근육과 몸의 전체적인 균형미를 강조하는 대회다.

이번 세미나에선 다음달 22일 인천 파라다이스(종목홈) 시티에서 개최되는 ‘2020 올스타클래식 모델 대회’ 소개와 함께 올해 신설된 ‘미스비키니’ 종목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된다. 몬스터짐은 올스타클래식 대회를 전문 선수만이 참가할 수 있다는 기존의 인식을 바꾸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겠다는 계획이다. 몬스터짐 올스타클래식 모델 출신으로는 골반깡패 김아름씨,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황바비씨,연예계 대표 만능 스포츠맨 줄리엔 강 등이 있으며, 이번 대회에는 배우 공성하씨가 출전할 예정이다.

한편 올스타클래식 미스 비키니 세미나 신청은 피트니스 모델을 꿈꾸는 여성이라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몬스터짐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