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바디프랜드, 사내 패션쇼 열고 창의적 기업문화 만들기 나서
2020/06/29  14:54:49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바디프랜드가 이색적인 사내 행사를 통해 직원들과 비전을 공유하며 창의적인 기업문화 만들기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26일 도곡타워 본사에서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가하는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새로운 세계로의 연결,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GATE'라는 테마 아래 유니폼부터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베이직, 캐주얼, 판타지, 콜라보레이션, 사이버 앤 시그니처 등 총 5개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패션팀 디자이너 3명이 디자인(종목홈)한 개성 넘치는 50여벌의 작품이 공개됐다.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24명의 임직원도 패션쇼 모델로 참여해 1층 카페테리아와 각 층별 사무실에 임시로 마련된 미니 런웨이에서 짧은 워킹을 펼쳤다. 설영희 디자이너가 고문으로 전체 작품 제작 과정을 지도했으며 패션쇼에서 선보인 작품은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사내 지하 1층에 의상 디자인실을 마련하고 전문 패션 디자이너를 고용해 직원들이 입을 유니폼을 직접 디자인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BF 패션쇼는 임직원들에게 감성과 영감을 불어넣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다양한 관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매년 만들어 온 특별한 사내 행사"라며 "창의력 넘치는 무대 구성으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