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주말!!
직원이 디자인하고 모델로… 사내 패션쇼 연 바디프랜드
2020/06/29  17:42:36  파이낸셜뉴스
창의적 기업문화 만들기 나서


지난 26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진행된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에서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가하고 있다. 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가 이색적인 사내 행사를 통해 직원들과 비전을 공유하며 창의적인 기업문화 만들기에 나섰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6일 서울 도곡동 본사에서 사내 직원들이 직접 모델로 참가하는 '2020 S/S 컬렉션 BF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패션쇼는 새로운 세계로의 연결,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는 'GATE'라는 테마 아래 유니폼부터 오피스룩, 데일리룩 등 다양한 바디프랜드인의 스타일을 담아내고자 기획됐다. 베이지, 캐주얼, 판타지, 콜라보레이션, 사이버 앤 시그니처 총 5개 콘셉트로 구성됐으며 패션팀 디자이너 3명이 디자인(종목홈)한 개성 넘치는 50여벌의 작품이 공개됐다.

특히 슈퍼모델 윤준협 등 전문 모델뿐만 아니라 24명의 임직원도 패션쇼 모델로 참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오트 쿠튀르(고급 맞춤형 의복)의 대모 설영희 디자이너가 고문으로서 전체 작품 제작 과정을 지도하며 그 퀄리티를 한층 끌어올렸다. 패션쇼에서 선보인 작품은 임직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팔리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바디프랜드 패션팀 오승희 차장은 "설영희 선생님과 약 5개월의 오랜 준비 과정을 거쳐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노력한 만큼 관객들에게 그 의도가 잘 전달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로 3회째를 맞는 BF 패션쇼는 임직원들에게 감성과 영감을 불어넣어 새로운 도전에 나서고 다양한 관점을 가지도록 하기 위해 매년 만들어 온 특별한 사내 행사"라며 "매년 창의력 넘치는 무대 구성으로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