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증권 뉴스검색
증권
전체기사
주요뉴스
시황
주식시황
선물옵션 시황
해외증시 시황
업종별뉴스
자동차
기계조선철강
전자/통신
인터넷
음식료/의복
화학/제약
유틸리티
금융업
유통
건설
기타업종
기업실적
외국계 분석
경제일반
정부정책뉴스
경제
금융
IT
부동산
환경
외교
교육
외국계시각
증권
KB국민은행, 외국인 고객 대상 '전세자금대출' 신규 출시
2020/07/01  14:28:46  뉴스핌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KB국민은행은 국내 거주 외국인 및 외국국적동포 고객을 위한 'KB 웰컴 플러스(WELCOME PLUS) 전세자금대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서울=뉴스핌] 김진호 기자 = 2020.07.01 rplkim@newspim.com


지원대상은 신규대출일 기준 비자 유효기간이 3개월 이상으로 국내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외국인 및 외국국적동포다. 서울보증보험㈜ 개인금융신용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한다.

대출금액은 임차보증금액의 80% 이내로 최대 2억원이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2.47%(2020.7.1 기준, 신용등급 3등급, 우대금리 적용 후)이다. 대출기간은 최대 2년으로 임대기간 연장 시 매회 2년 단위로 최장 10년 이내 연장이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외국인등록증 또는 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 ▲확정일자부 임대차계약서 ▲계약금 5% 이상 지급 영수증 ▲외국인등록사실증명 또는 국내거소신고사실증명 ▲재직증명서 및 소득서류 등을 지참하여 전국 KB국민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내에 장기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의 주거안정을 위해 출시됐다"며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금융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주거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rplkim@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