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주말!! > 전체기사 뉴스검색
주말!!
전체기사
여행&축제
맛집멋집
영화
공연/전시
도서/만화
종교
쇼핑
카라이프
취미
IT/게임
전체기사
허스텔러 '앰플 2종 대용량'·클레어스 '마일드 선크림 1위'
2020/07/23  17:44:14  아시아경제

[컬처&라이프부 김은지 기자]허스텔러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선보였다. 클레어스는 지난 5월 출시한 '미드데이 블루 UV 블루'로 2020 글로우픽 마일드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여름 스킨케어 꿀조합, 허스텔러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대용량,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사진=허스텔러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한다.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와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45ml로,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로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무자극 제품' 판정을 받을 만큼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프레쉬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허스텔러 관계자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은 출시 이후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대용량 출시 요청을 받아온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더위와 마스크 등으로 인해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올 여름, 허스텔러와 함께 더욱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일드 선크림 1위' 클레어스

'마일드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한 클레어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사진=클레어스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는 자사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의 무기자차 선크림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가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마일드 선크림 부문'에서 '이달의 신제품 1위'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는 기존 무기자차 특유의 단점으로 꼽히는 끈적임과 백탁,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무기자차를 꺼리는 소비자도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출시 한 달도 안 돼 1차 생산 수량을 완판하고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의 선크림 카테고리 1위에 오르는 등 유례없이 빠른 속도로 인기 제품이 됐다.


앞서 내놓은 유기자차 선크림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의 인기도 꾸준하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는 '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모든 계절에 쓰기 편한 데일리 선크림이라는 후기가 쌓이며 △글로우픽 선블록 랭킹 1위 △시코르 2019 베스트어워즈 △29CM 뷰티 어워즈 2020 △화해 뷰티 어워즈 △대만 Oh! My Venus(방송) 선크림 제품 1위 등을 수상, 이번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도 선크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은지 기자(라이킷팀) hhh5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