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연예스포츠 뉴스검색
연예스포츠
전체기사
주요뉴스
엔터테인먼트
영화
방송&연예
음악
스타
스포츠
야구
MLB
축구
골프
농구&종합
연예스포츠
RBW,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론칭…2020년 하반기 데뷔 목표
2020/07/28  14:30:50  매일경제

RBW가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를 론칭한다.

RBW 측은 28일 “당사는 6년 만에 신예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를 선보인다.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7인의 멤버를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수순에 돌입했다.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RBW의 차기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는 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이다.

여러 가지 색이 섞여 만들어진 보라색처럼 각 멤버의 다양한 개성이 모여 만들어진 음악적 색깔을 뜻하는 퍼플(Purple)과 여러 이야기 속에서 사랑의 힘을 표현할 때 사용하는 소재인 키스(Kiss)의 합성어로, 보라색처럼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멤버 박지은과 나고은은 Mnet ‘프로듀스48’, 도시는 JTBC ‘믹스나인’, 채인은 SBS ‘K팝스타’ 시즌 1, 3에 출연해 출중한 끼와 재능을 인정받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퍼플키스(PURPLE KISS)는 7인의 멤버 모두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은 물론, 작사와 작곡, 안무 창작에도 탁월한 재능을 지닌 만능돌로서 새로운 실력파 걸그룹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RBW에는 마마무, 원어스, 원위 등이 소속돼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줄달기 목록을 불러오는 중..

회사소개 회사공고 인재채용 광고안내 이용약관 법적고지 개인정보보호정책 사이트맵 고객센터 맨위로
Copyright ⓒ ㈜팍스넷, All Rights Reserved.